티스토리 뷰

골든디스크 어워즈 중계

반응형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대한민국 대중음악에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들을 선정하고 결산하는 무대로, 1986년 제1회 개최 이래 공정성과 객관성, 권위를 인정받아 '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상'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발매된 음반 판매량과 디지털 음원 이용량에 큰 비중을 두고, 업계 전문가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합니다. 이를 통해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아티스트와 대중으로부터 큰 신뢰와 권위를 얻은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골든디스크어워즈 중계 시청하세요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중계

이번 행사는 해외에서 열리는 것으로는 다섯 번째입니다 

반응형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중계

26회는 일본, 27회는 말레이시아, 29회는 중국, 37회는 태국에서 개최된 바 있습니다. 

반응형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의 팬들과의 만남이 기대되며, 최고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무대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냅니다.뉴진스는 특히 동화 같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골든디스크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디토(Ditto)’ 퍼포먼스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지난해에는 신인상을 수상한 르세라핌은 이번에 선배 아티스트 YB와의 협업을 통해 뜨거운 락 스피릿을 느낄 수 있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박재정은 자사의 메가 히트곡 ‘헤어지자 말해요’를 골든디스크 버전으로 스페셜하게 편곡하여 대중의 감성을 새롭게 전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특별한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귀여운 고백과 당찬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데뷔 9년 차에도 각종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는 세븐틴은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무대 중 하나로, 일본 발매 곡인 'Ima -Even if the world ends tomorrow-'를 한국어 버전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세븐틴 유닛 그룹 부석순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새해에 더욱 빛나는 그룹으로 도약한 스테이씨는 희망차게 밝혀줄 힐링송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팬들의 최애곡인 '위인전'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이브는 '우리의 음악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주제로 '홀리 몰리(Holy Moly)'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엔하이픈은 다크하고 섹시한 매력의 '바이트 미(Bite Me)'를 새롭게 편곡하여 더욱 웅장하고 깊이 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들의 특별한 무대와 퍼포먼스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골든디스크에 참석하는 제로베이스원은 ‘아워 시즌(Our Season)’ 단체 퍼포먼스로 인도네시아 팬들 앞에서 무대를 펼칩니다. 음반 부문 후보로 선정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네버랜드를 떠나며’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스페셜 퍼포먼스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라포엠은 특별 공연을 위해 자카르타로 향하며, 2023년 K팝 히트곡 메들리를 자체적인 매력으로 새롭게 재해석합니다. YB는 르세라핌과의 협업 무대 외에도 파워풀한 보컬과 밴드 연주로 록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도 참석하여 글로벌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입니다.

‘골든스테이지 스펙트럼’에서는 4세대와 5세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K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골든디스크 어워즈 대표 MC 성시경과 새로운 파트너 차은우는 스페셜한 듀엣 무대도 기획 중입니다.

하정우, 이준호, 티파니 영은 시상자로 참여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하정우는 K팝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카르타로 향하고, 2년 연속 대상 시상을 맡은 이준호는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소녀시대 출신으로 ‘골든디스크’에서 신인상부터 본상·대상까지 주요 부문을 석권한 티파니 영은 이번에는 시상자로 참여하여 K팝 아티스트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게 될 것입니다.


1월 6일 오후 8시 30분(한국 기준)부터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가 방송이 됩니다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www.goldendis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