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로스팅공장 원두 주문

반응형

EBS의 '극한직업'은 사회 속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다양한 이들의 이야기를 세밀한 취재력을 통해 다루며, 역경 속에서 투지를 발휘하는 인물들의 강렬한 순간을 전달합니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현실적인 경험을 통해 불가피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극복하는 감동적인 모습을 감상하며, 이로써 숭고한 의지와 직업정신의 중요성을 새롭게 깨닫게 됩니다. 이번 1월 6일 ebs 극한직업 에서는 용인의 한 로스팅공장을 찾아갑니다 숯불로스팅으로 정말 원두가 고소하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용인 로스팅공장 원두 주문

2023년 기준으로 국내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에 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주문정보

자세한 정보 확인 하고 주문하세요

용인 로스팅공장 원두 주문

이로써 대한민국에서는 커피가 단순히 기호식품을 넘어 습관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최대 규모의 커피 농장과 대형 로스팅 공장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반응형

주문정보

자세한 정보 확인 하고 주문하세요

이번에 소개가 되는 곳 역시 정말 대단한 작업자들이 종사를 하는 곳 입니다 한 원두 로스팅 공장이 자리한 용인에서는 커피 맛의 차이를 만들어내는 로스팅 장인들이 노고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공장은 연간 500~600t의 원두를 만들어내는 규모를 자랑하며, 헤드 로스터가 직접 관리하는 로스팅 과정과 함께 매일 수십 잔의 커피를 마셔가며 맛을 평가하는 품질 관리팀까지 일동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에서는 일반적인 전기나 가스로 커피 원두를 볶는 방식이 아니라, 숯불 직화 방식을 도입하여 독특하고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숯불 로스팅은 일반적인 방식보다 불 조절이 어려워 까다로운 작업이지만, 그 결과물은 특유의 구수한 풍미로 일품입니다.

로스팅에 있어서 모든 세부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헤드 로스터와 품질 관리팀은 커피의 일정한 맛을 내기 위해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일 수십 잔의 커피를 마시면서 맛을 평가하고 조절하는 과정에서 로스팅 장인들은 커피의 본질적인 맛을 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커피 원두의 풍미를 만들어내기 위한 정성스러운 작업으로, 용인의 한 원두 로스팅 공장에서는 현장을 들여다볼 때마다 그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로스팅의 과정이 어떻게 풍미 차이를 만들어내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시선이 될 것입니다.

이번 극한직업 용인 원두 로스팅 공장 제품 주문하세요

주문하는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