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미 어워드 2024 중계

반응형

음악 전문 방송 채널 엠넷이 오는 5일 월요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기준)에 '제 66회 그래미 어워드'를 단독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현지 시간으로 4일 일요일에 열리며,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히는 이 행사에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노미네이트되고 퍼포머로 참여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미 어워드 2024 중계

엠넷은 유영석, 신아영, 김영대가 중계를 맡아 그래미 어워드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미 어워드 2024 중계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등 9개 부문에서 가장 많이 노미네이트된 아티스트들 중에는 

반응형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싱어송라이터 시저를 비롯하여 빅토리아 모넷, 존 바티스트, 보이지니어스, 빌리 아일리시, 올리비아 로드리고, 테일러 스위프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누가 어떤 상을 수상할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수상의 긴장감과 더불어, 올리비아 로드리고, 빌리 아일리시, 두아 리파, 트래비스 스캇, 버나 보이, 조니 미첼, U2, 빌리 조엘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 톱 퍼포머들의 다양한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계하는곳

반응형

실시간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