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반응형


허벅지를 다쳐 10월 A매치 소집에서 제외된 손흥민(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전을 통해 복귀합니다. 시즌 초반 7경기에서 3승 1무 3패를 기록한 토트넘이 승점 2점 차로 중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웨스트햄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축구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반응형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중계 보는법 손흥민 보기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를 한국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방송 권리와 관련된 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시청하고자 하는 시즌이

todays-korea.com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반응형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은 A매치 휴식기 전 브라이턴 앤 호브 알비온 원정에서 2-3으로 패하며 연승 행진이 마감되었습니다.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L)와 카라바오 컵을 포함해 총 6경기에서 연속 승리를 거두던 토트넘이었지만, 브라이턴을 꺾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부상으로 대표팀 경기에도 출전하지 못한 손흥민의 복귀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토트넘은 한국시간으로 19일 오후 8시 30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4-25 EPL 8라운드 웨스트햄과 홈 경기를 치릅니다. 이 경기는 손흥민의 복귀 무대가 될 전망입니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카라바흐전에서 허벅지 통증을 느껴 교체되었고, 이후 펼쳐진 토트넘의 세 경기에는 모두 결장했습니다. 그 여파로 홍명보호 소집 명단에서도 빠져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요르단·이라크전에도 뛰지 않았습니다.


소속팀에 남아 휴식과 재활에 집중한 손흥민은 빠르게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Back soon(곧 돌아온다)"이라는 글을 남기며 복귀를 예고했습니다.손흥민은 19일 열리는 EPL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를 통해 3주 만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도 "손흥민과 히샤를리송은 동료들과 정상적으로 훈련했고, 이는 팀에 매우 긍정적인 일"이라며 "손흥민은 A매치 기간을 잘 보냈기 때문에 웨스트햄전을 뛸 준비가 돼 있을 것입니다. 손흥민이 히샤를리송과 함께 웨스트햄전에 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EPL 5경기에 출전해 2골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2라운드 에버턴전에서는 2골을 넣어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고, 5라운드 브렌트퍼드전에서는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3-1 승리를 도왔습니다.

토트넘은 EPL에서 3승 1무 3패(승점 10)로 9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중 2승은 손흥민의 활약 덕분에 거뒀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손흥민의 복귀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습니다. 웨스트햄전은 토트넘이 중상위권 도약을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로, 웨스트햄은 현재 2승 2무 3패(승점 8)로 12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스퍼스웹은 "손흥민이 완전한 컨디션으로 돌아온다면 토트넘이 올 시즌 4위 안에 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지난 시즌 손흥민은 리그에서 17골 10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손흥민은 부상 속에서도 리그 5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달 유로파리그(UEL) 카라바흐전(아제르바이잔)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습니다. 당시 손흥민은 스스로 경기장을 걸어나왔지만, 부상 정도는 상당히 심각했습니다. 그 후 소속팀 토트넘의 3경기에 결장했고, 이번 부상으로 인해 10월 A매치에서도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온전히 재활에 집중할 수 있었고, 덕분에 복귀 일정이 잡혔습니다.

한편, 브라질 공격수 히샬리송도 이번 시즌 부상으로 인해 선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하는 등 컨디션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웨스트햄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있으며, 몸 상태가 좋아진다면 교체 명단에서 경기를 시작해 후반에 조커로 투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퍼스웹은 "히샬리송이 벤치에 앉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웨스트햄의 시즌 초반 분위기는 좋지 않습니다. 7경기에서 2승 2무 3패를 기록했으며, 10골을 넣고 11골을 내주었습니다. 2라운드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둔 후 리그 4경기 동안 승리가 없었습니다. 2무 2패를 기록한 웨스트햄은 중하위권으로 추락했습니다.

하지만 휴식기 전 치른 7라운드 경기에서 입스위치 타운을 만나 4-1로 완승하며 이번 시즌 첫 홈경기 승리를 거뒀습니다. 같은 런던 연고의 토트넘과 맞붙는 만큼 원정 부담은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에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토트넘 원정에서 2-1 승리를 거두었고,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에만 치중하지 않고 공격 중심의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가장 뛰어난 공격 전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무리에서 더 높은 정확도가 요구되지만, 공격 중심의 두 팀이 맞붙는 이번 경기는 많은 골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이번 토트넘 웨스트햄 축구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s://www.spotv.net

실시간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