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개시장 꿀빵 주문

 

"6시 내고향"은 한국 농촌 문제와 도시와의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는 현재 방영 중인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들은 농촌에서의 삶과 도시에서의 기회 사이의 균형을 탐구하며, 지역 간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경제를 촉진하고 지역 사회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이번 11월 30일 에는 진주 논개시장을 갑니다 여기는 꿀빵이 맛있다고 하는데요 통영 꿀빵보다 원조라고 하는데 한번 아래에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논개시장 꿀빵 주문

주문

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논개시장 꿀빵 주문

 

주문

 

이번에 소개가 되는 진주논개시장 은 1962년 개설되어 5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시장으로, 진주에서도 가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9년 5월 25일에는 기존의 장대시장에서 새로운 이름인 논개시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전통시장은 외부의 낮은 인지도와 침체된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애국지사인 의기 논개의 얼과 정신을 계승하며 진주성을 지켜내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펼쳤습니다. 중앙시장, 청과시장, 대로변 등이 인접하여 위치하고 있어 진주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으로 법적 등록을 마치지 않아 외부에서는 중앙시장으로 오해되고 있습니다. 2008년에 드디어 진주시에서 활성화 구역에 포함시키고, 2009년 12월에는 진주장대상점가로 등록하여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지원을 신청했습니다. 2015년 12월에는 상인회관과 공영주차장 시설이 완공되어 논개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논개시장은 대지면적 343,987㎡, 건물 연면적 73,002㎡, 320개의 점포와 98%의 회원 가입률을 자랑하며, 전국 전통시장 중에서도 대규모로 손꼽힙니다. 이 시장은 도, 소매가 혼재된 형태로, 삼천포, 남해 등 다양한 지역의 상인들이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아케이드 구간이 완공되어 어물전 골목이 정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논개시장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논개시장은 아직 가야 할 길이 멀지만 상인회의 결속력과 회원과의 소통, 협력을 바탕으로 무한한 발전과 대업의 성과를 기대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소문난 대성수제꿀빵은 서비스와 전통의 손맛이 살아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한번 찾으면 계속 해서 찾는다고 하는데요 여기 수제꿀빵은 매일 100% 국산팥으로 직접 만들어 당일에만 판매하는 판매방식을 채택하여 무방부제와 무색소로 천연의 맛과 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신선함을 고객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꿀빵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번 6시내고향 수제꿀빵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문하는곳

 

논개시장 꿀빵 문의) 대성수제꿀빵
주소: 경상남도 진주시 진양호로555번길 6 대성수제꿀빵
*전국 배송 가능합니다.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업체로 연락바랍니다.
*시청자 상담실(02-781-1000)을 통해 개별 문의처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